본문 바로가기
Som:ng's Tip/생활정보메모

VIBE 웰컴미션 완료하고 네이버페이 받아요😆

by 솜잉 2022.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솜잉이예요
오늘은 아침부터 기분좋은일이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티스토리 방문자 100을 넘겼고요 카카오뷰도 하루노출이 1400을 넘겼네요 와앙🥳
1일1포스팅 하자고 맘먹고 난 후 시작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제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포스팅 시작할게요ㅎㅎ
대부분 노래듣는거 좋아하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운전하면서 항상 노래를 들어요 남자친구의 영향도 있지만 드라이브하면서 출퇴근길에 노래들으면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느낌이예요
요즘 음악앱들이 다양하게 나와있는데 저는 멜론과 바이브를 번갈아가면서 사용을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바이브로 변경하면서 새로생긴 신규이벤트를 발견했어요!


 



대상자는 신규무료멤버십을 이용하는 첫구독자 대상인데요
기본적으로 ID당 1회 조건이라서 저처럼 바이브를 사용했다가 해지하고 다시 무료멤버십으로 시작해도 대상자가 됩니다
앱에서만 미션을 수행해야 인정이 되구 미션하러가기 버튼을 누르셔야 시작이 되구요 도중에 구독해지시 완료되지 않아요
***자세한내용은 상단의 유의사항을 한번씩 읽어보세요

그리고 위와 같이 미션이 어렵지않아서 반영시간 감안하면 최대 6일정도만 신경써주시면 네이버페이 3000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잊고있다가 기간이 다 되어 버려서 실패했습니다ㅠㅠ
무료이용권으로 한달간 음악도 맘껏 들으시고 잊지말고 네이버페이와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이용권도 챙겨가세요

+ 아래 친구추천혜택으로 가입하시면 네이버페이 3,000원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어요
웰컴미션완료하면 네이버페이 총 6,000원+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이용권이 익월 지급됩니다




https://vibe.naver.com/recommend/pB8QCKn6rwpi-W-T4d8fqw

 

NAVER VIBE (바이브)

#VIBE로 정착 #함께하면혜택Up #너도나도VIBE

vibe.naver.com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카카오뷰 채널도 만들었으니 함께해요

하단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시면 채널이 추가됩니다!

 

 

카카오뷰추가

 

반응형

댓글